“의약품정보, 모바일 메신저로 실시간 상담하세요” - 헬스앤라이프
- 핫이슈/정치.사회.경제
- 2017. 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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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앤라이프 안종호 기자 입력 : 2017/06/01 13:40
이제 의약품에 대한 궁금증을 휴대폰에서 실시간으로 묻고 답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약품관리종합정보센터(이하 의약품정보센터)는 지난달 29일부터 의약품 제조·수입사 및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모바일 메신저(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의약품정보센터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상담 가능한 항목은 ▲ 의약품 바코드 오류 문의 답변 ▲ 공급내역 보고 등 각종 문의에 대한 답변 ▲ 공급업체 컨설팅(찾아가는 행정안내 서비스) 신청 접수 ▲ 의약품정보센터 교육일정, 주요 제도 변경사항 등 정보제공 등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상담을 원하는 의약품 공급업체는 카카오톡에서 ‘의약품관리종합정보센터’를 검색해 친구추가 후 1:1 채팅창을 클릭하면 의약품정보센터 담당자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1채팅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의약품정보센터는 작년 11월부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의약품관리종합정보센터’를 개설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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