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불매운동으로 ‘일파만파’ -헬스앤라이프

반응형

천호식품 불매운동으로 ‘일파만파’

네티즌 “돈 돌려내라”, “응 잘가라 천호식품아” 등 불만 표출

취재팀 이범석 기자 입력 : 2017/01/05  08:00   |  수정 : 2017/01/05  08:00

 

 

천호식품의 중국산 홍삼파문과 물엿 섞은 홍삼파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불만을 토로하는 댓글들이 이어지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천호식품의 '물엿 섞은 홍삼' 뉴스(본지 1월 2일, 단독보도)가 인터넷에 보도된 이후 중국산 홍삼파문까지 겹치면서 설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려던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다.

 

썸네일 jhb310을 사용하는 네티즌은 “천호식품 핵뻔뻔 불과 몇 달 전에 홍삼 시켰었는데 옘병 팜플렛 돌리는거 보소. 돈 돌려내라”고 불만을 토로했고 ‘sys7274’를 사용하는 네티즌 역시 “건강을 생각해서 비싼 돈 주고 사서먹은 것이 가짜로 밝혀젔을 때 배신감은 엄청크다. 국내에서 식품제조회사로는 규모가 큰 천호식품이 홍삼액을 속였다는 것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이 안 된다. 자체검사와 식약청검사를 받아서 시판하는데 원료를 속았다. 손으로 하늘 가려는 격이다”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또한 ‘왜?’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네티즌은 “천호식품 불매운동? 저런 업체의 제품을 사 먹어 본 적이 있어야 불매라도 할텐데”라며 비아냥성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Park Sun Hee 네티즌은 “천호식품의 홍삼제품 말고 해가든의 인삼제품은 어떤가”라며 첞로식품의 문제가 타사로 번지는 듯한 발언을 하는가 하면 ‘造作共和國’ 네티즌은 “천호식품, 망조가 보이는데“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반면 네티즌 강철영 씨는............

이범석 기자 news1@compa.kr

 

원문 보기:

http://www.healthi.kr/news_view.asp?ArticleID=170104105215

 

 

반응형

댓글